Giveawayoftheday.com 에 대해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  제목에 있는 사이트는 매일 하나의 프로그램(또는 게임)을 딱 24시간만 무료로 정품인증을 해서 계속 쓸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입니다. 하루가 지나서 못쓰거나 온라인 인증을 추가로 하지 않습니다. 인증을 일단 받으면 그 사이트에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건 없습니다.

  받은 파일을 열어서 Activation.exe 이나 Setup.exe 를 수행하면 서버에 접속해서 인증키나 인증번호를 받습니다. 이렇게 해서수동 또는 자동으로 등록을 할수 있게 해줍니다. 인증 방식은 아주 간단합니다. Setup.exe 는 설치 파일과 통합되어 있으며 Activation.exe 은 따로 설치본이 따로 존재합니다.

  무료 정품 인증 가능 시간은 다음날 오후 4시 (한국시각 - KST 16:00) 이고, 이후에는 인증 키를 받거다 등록 할수 없습니다. 필요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미리 파일 내의 Activation.exe 나 Setup.exe 를 먼저 수행하여 등록 하시기 바랍니다.

  인증 파일이나 레지스트리는 이전에 있었던 사고로 서버에 저장하고 있지 않으므로 요청을 해도 드리지 못합니다. 그리고 그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 같은건 하고 있지 않습니다. 취미 삼아 번역해서 올리는 거 밖엔 없습니다.

  매일 가서 글을 올리지만 제가 사람인지라 매일 올릴수는 없습니다. 따라서 혹시나 자료가 안 올라와 있으면 이곳 http://www.giveawayoftheday.com/ 에 직접 가셔서 Download ... Now 버튼을 눌러서 자료를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.

  강조하지만 전 저 사이트와는 전혀 무관한 순수 번역을 목적으로 작업 하고 있습니다.
 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, 한국어 Giveawayoftheday.com 이 나올때 까지 계속 할 생각입니다;

  Notice for foreigner -   I'm not associated at Giveawayofthe.com. Only translate articles into Korean and post them. thanks